컴투스 ‘골프스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및 사전예약 및 이벤트 실시 
그랜드 챔피언십, 커스텀 대회, 팀 미션 이벤트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 증정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골프스타의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서는 그랜드 챔피언십, 커스텀 대회 모드, 팀 미션 이벤트 등 골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그랜드 챔피언십은 실제 PGA 경기방식을 적용한 최고 등급의 대회 콘텐츠로 실제 경기에 참여한 듯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유저가 직접 룰을 만들고 개최하는 ‘나만의 대회’ 컨셉의 ‘커스텀 대회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미션 달성을 위해 경쟁하는 ‘팀 미션 이벤트’ 시스템도 경험해볼 수 있다.

컴투스는 ‘골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유저들에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12월 12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https://goo.gl/x2gryY)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전설 ‘럭키 패키지’와 ‘200스타’를 증정하며,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면 최초 1회에 한하여 ‘20,000GP’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