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차베즈’, ‘블루 마블’, ‘퀘이사’ 등 ‘얼티미츠’ 캐릭터 5종 선보여
마블 코믹스 ‘얼티미츠’ 스토리를 담은 신규 챕터 ‘궁극적 해결책’ 공개
진입 스테이지 밸런스 조정 및 카드 도감 개선 등 편의성 강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얼티미츠’ 업데이트를 어제(2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마블 코믹스 ‘얼티미츠’는 마블 슈퍼 히어로 ‘캡틴 마블’이 만든 ‘얼티미츠’팀이 우주적, 차원적 위협에 맞서 지구를 구하는 활약상을 담은 만화 시리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차원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아메리카 차베즈’, 퀀텀 밴드를 사용하는 ‘퀘이사’, 반물질 에너지의 힘을 사용하는 ‘블루 마블’과 ‘안티맨’, 다양한 능력을 자랑하는 ‘노바’ 등 ‘얼티미츠’ 신규 캐릭터 5종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필 콜슨’에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 3 버전 유니폼을, ‘인페르노’에는 모던 버전 유니폼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마블 퓨처파이트’의 기존 세계관을 이어가는 신규 스토리 챕터 ‘궁극적 해결책’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얼티미츠’ 캐릭터들과 힘을 합쳐 다차원 중첩이라는 세계 멸망의 위기를 해결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넷마블은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스토리 임무 진입 스테이지의 밸런스를 조정했으며, 카드 도감에서 각 카드의 전체 옵션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인벤토리 내 ISO-8도 능력치 별로 파악이 용이해졌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블 퓨처파이트’에 추가된 캐릭터는 다음과 같다.

 아메리카 차베즈 – 다른 차원에서 건너온 여성 슈퍼 히어로. ‘영 어벤져스’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얼티미츠’ 팀에 소속돼있다. 초인적인 힘과 차원 이동용 포탈을 생성하는 능력을 자랑한다.
 블루 마블 – 한국 전쟁에 미 해병대 소속으로 참전했던 군인 겸 과학자. 연구소 폭발 사고로 인해 반물질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됐다. 반물질 에너지를 직접 전환하는 초인적인 힘과 무적에 가까운 신체 능력이 특징이다. 
 퀘이사 (에이브릴 킨케이드) – 전직 쉴드 요원으로 퀀텀 밴드를 얻어 새로운 퀘이사가 됐다. 퀀텀 밴드의 힘으로 다양한 에너지 공격을 할 수 있다.
 안티맨 – 블루 마블의 한국 전쟁 참전 동기이자 절친한 친구. 역시 같은 폭발 사고 이후 반물질 에너지를 자신의 힘으로 전환하거나 거대한 반물질 폭풍을 일으키는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됐다.
 노바 (샘 알렉산더) – 아버지의 노바 헬멧을 물려 받아 새롭게 노바가 됐다. 비행 능력, 에너지 방출 능력 같은 다양한 힘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