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 녹티스 업그레이드와 함께 다양한 캐릭터 신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기존 캐릭터 녹티스가 신규 어빌리티 및 다양한 어빌리티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시 태어나
‘FINAL FANTASY XV’ 코르, 글라디올러스, 아이리스의 등장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gumi Inc.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기존 캐릭터인 녹티스 업그레이드와 함께 신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의 기존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녹티스는 신규 어빌리티 뿐만 아니라 기존 다양한 어빌리티까지 업그레이드되면서 보다 강력한 위력을 선보인다. 많은 부분이 개편되면서 이용자는 새롭게 다시 태어난 녹티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FINAL FANTASY XV’ 코르, 글라디올러스, 아이리스 캐릭터가 이번 신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FINAL FANTASY BRAVE EXVIUS’의 캐릭터인 로이, 아우라, 그로무는 픽업 소환에 추가되었다. 이같이 다양한 캐릭터와 신규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면서 이용자들의 캐릭터 수집에 대한 욕구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무지개 소환 확률 3배 상승과 함께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기념한 스페셜 세트 상품이 추가되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그동안 원하던 캐릭터를 손에 넣을 확률이 높아지고 만족감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주요 도시를 돌며 팬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는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지난 19일에는 서울에서 팬페스타를 진행했다.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과 특별 프로모션 등 내용이 공개된 19일 팬페스타 행사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출시 1주년 축하 기념행사는 12월 9일 LA의 Wiltern Theater에서 열리는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