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24일까지 최대 50% 할인쿠폰을 절반의 잼으로 획득 가능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 모든 회원 1만잼 지급 및 파격 할인율 쿠폰 공개 예정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파격적인 할인율의 게임 쿠폰을 제공하는 ‘원스토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는 원스토어의 다양한 쿠폰을 혜택 포인트인 잼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에 잼을 무료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원스토어 회원 중 SKT와 LG 유플러스 통신사 사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스토어는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인 20일부터 24일까지 11월의 잼 보너스쿠폰 3종을 50% 할인된 비용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교환 가능 횟수는 쿠폰 별로 계정 당 5회까지 가능하다.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인 24일에는 원스토어 회원 전원에게 1만잼을 지급한다. 또한, 이날 자정 파격 할인율의 쿠폰을 공개하며 오후 6시 정각에는 이 쿠폰을 잼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소를 오픈할 예정이다.

원스토어 담당자는 “최대 쇼핑 주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원스토어 이용자들이 더욱 폭 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원스토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혜택으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잼(GEM)’은 원스토어가 올해 8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적립프로그램으로 게임 결제 금액의 일정 비율로 적립했다가 이달의 보너스 쿠폰 등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제도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