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일본, 한국, 대만 등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 돌파 및 서비스 1주년 맞이
원빈이 출연한 홍보영상 공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

제디 게임즈(JEDI GAMES 대표 유갑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전략 게임 ‘짐의강산’이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배우 원빈의 홍보영상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짐의강산’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군대를 모아 세력을 확장 시키는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다른 유저와 동맹을 맺어 협동 전투나 전면전을 펼치는 등 전략 게임의 요소를 두루 갖춰 지난 1년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게임성을 인정받아 중국, 일본, 한국,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제디 게임즈(JEDI GAMES)는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영화배우 원빈을 내세운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인기몰이 할 예정이다.

먼저 신규 시나리오가 추가되어, 새로운 이야기를 즐기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장수 ‘소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촉나라는 사마휘 황승언(주황색), 오나라는 손책 손견(자색-주황색), 위나라에서는 우금 이전(자색-주황색), 군 진영은 유협 히미코(주황색) 등 각 나라의 장수를 각성시킬 수 있다.

이 밖에 12월15일까지 게임 내에서 홍보영상을 재생하면 추가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누적 충전 금액에 따라 결제한 금액의 10%에 달하는 추가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짐의강산’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