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자체 개발 중인 댄스빌(가제), 체인 스트라이크, 버디 크러시 등 신작 게임 영상 첫 공개
영상 통해 게임 별 주요 스토리, 시연 장면 등 특장점들 엿볼 수 있어
다양성 갖춘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가 개발해 글로벌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는 신작 게임 5종의 게임 영상을 첫 공개했다.

컴투스가 이번에 공개한 신작은 ▲춤과 음악을 소재로한 캐주얼 샌드박스 게임 ‘댄스빌’(가제)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한 신개념 턴제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 ▲직관적인 컨트롤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 크러시’ ▲이동과 공격을 동시에 펼치는 이색적인 RPG ‘히어로즈 워 2’(가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서머너즈 워 MMORPG’(가제) 등 5종이다.

공개된 영상들에는 각 게임 별 주요 스토리 및 시연 장면과 개성 넘치는 아트웍 등 특장점들을 잘 담아내 내년 순차적으로 선보일 컴투스의 신작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는 신선한 재미와 양질의 게임성으로 무장한 다양한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구축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컴투스의 신작 게임 영상들은 유튜브 채널 및 오는 1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 되는 지스타 내 컴투스 B2B 부스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