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기념 출석 및 미션 이벤트 진행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출석 보상 대폭 상향
환생 영웅 제갈량 등장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가 환생 영웅 잠룡 제갈량을 추가하고, 출시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주년을 맞아 일일 스페셜 미션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는 기간에 따라 총 3차례로 나누어 진행되며, 강화석과 행운상자 등을 출석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내달 6일까지 진행하는 ‘3주년 스페셜 미션 이벤트’는 일일 임무 달성 시 전설등급 장비 및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3주년을 맞아 숫자 3,33,333 등으로 가격이 매겨진 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벤트 상점’도 23일까지 열린다.

또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출석판의 보상이 대폭으로 상향 조정되어 환생 영웅 선택권, 영웅 등급 장비 선택권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3주년을 기념하는 게임 내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퀘스트 완료 시 ‘3주년 기념 장신구 3종’ 및 고대 등급 장비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환생 영웅 ‘환생 제갈량’과 코스튬 ‘환상술사 제갈량’도 추가됐다. 잠룡 제갈량은 지원형 영웅으로 파티원들의 속성 저항이 상승하며 강력한 화살과 마법을 사용해 적들을 단숨에 제압 할 수 있다.

더불어, 3주년을 기념하는 ‘축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축하 메시지를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영웅 for kakao’는 이순신, 칭기즈칸, 관우 등 실존 영웅 캐릭터와 메타맨, 투신 테무란 등 수많은 판타지 영웅이 등장하는 액션 RPG다. 지난 2014년 출시된 후 1년 만에 누적 매출 600억원과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으며, 오는 2017년 11월 17일 출시 3주년을 맞이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