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앞두고 핵심 게임성 담은 신규 플레이 영상 先공개
대규모 공중전투 및 거대보스 선보여…전장의 동반자 펠로우 및 스킬 연계 시스템까지 
지스타서 ‘미니 에피소드’ 체험 및 펠로우 조작해 경주 펼치는 ‘펠로우 레이싱’ 이벤트도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오는 16일 개막하는 ‘지스타 2017’을 앞두고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개발사 위메이드아이오)의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카루스M’의 신규 플레이 영상에서는 이용자가 파티를 이뤄 창공을 가르는 펠로우를 타고 공중전투를 벌이는 장면과 거대보스 ‘야타이만’과의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엿볼 수 있으며, 이용자가 전장의 동반자인 펠로우를 길들여 획득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이용자가 자신의 파티원, 펠로우와 함께 스킬을 연계해 공격하는 ‘스킬 연계 시스템’도 소개됐다.

‘이카루스M’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이카루스’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해 모바일 게임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콘솔게임에 버금가는 액션과 스킬 연계 시스템을 앞세운 화끈한 전투가 특징이다. 언리얼 엔진4로 새롭게 제작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은 물론 원작 고유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하고, 모바일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오는 16일 부산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17’에 ‘이카루스M’을 출품하고, 시연 공간에서 ‘지스타 전용 미니 에피소드’ 체험은 물론 펠로우를 조작해서 경주를 펼치는 ‘펠로우 레이싱’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카루스M'의 액션성과 세계관을 잘 표현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넷마블 이완수 사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와 더불어 지스타 시연버전 출품을 통해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이카루스M을 내놓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의 ‘이카루스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사이트(http://icarus.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