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SLG ‘삼국지라이브’ 게임 배경 원화 공개
게임 원화 통해 삼국지 전장의 거대하고 웅장한 스케일 확인할 수 있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돌입⋯사전예약페이지 내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모션도 진행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의 배경 원화를 공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삼국지라이브’ 원화는 광활한 전장의 배경과 이를 빼곡히 메운 병사들을 통해 거대하고 웅장한 삼국지 전장의 스케일을 확인시켜준다. 또한, 세련된 원화를 통해 실제 게임 내에서 만나게 될 캐릭터 일러스트와 배경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키고 있다.

‘삼국지라이브’는 24시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빠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SLG이다. 진화를 거듭하며 더욱 강해지는 장수카드를 통해 카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장수조합으로 전략적인 월드맵 플레이도 즐겨볼 수 있다.

‘삼국지라이브’는 지난 11월 10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본격적인 사전예약을 돌입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아스카 키라라의 감사선물을 정식 출시 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아스카 키라라 VR 영상, 고화질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

특히, 오는 24일에 공개될 바이럴 홍보 영상, 카카오 플러스친구 2천 명 달성 시 공개되는 뮤직 화보 등 미공개 콘텐츠들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삼국지라이브’의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아스카 키라라는 자국인 일본은 물론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AV배우로서 그녀만의 도발적인 매력으로 게임 홍보를 펼치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라이브가 표현하고자 하는 삼국지 전장의 분위기를 금일 공개한 배경 원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며, “원화를 통해 드러낸 웅장함과 거대한 스케일을 게임 속에 녹여내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원화 속에서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해서도 대규모 전투 혹은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치를 마련해두었으니 미리 게임을 사전예약해 정식 출시 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