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브리즈, 모바일 캐릭터 RPG ‘루시드사가’ 오픈형 CBT 실시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간 CBT 진행⋯CBT 참여자 전원에게 혜택 제공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최고급 캐릭터 포함 푸짐한 인게임 혜택 지원

스마트브리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수집형 RPG ‘루시드사가’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이번 CBT엔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CBT 참여자들에게는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보상 혜택의 기회가 주어진다.

‘루시드사가’의 1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타나는 설문조사에 응답하면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추첨을 통해 현물 경품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 전원에게 최고급 영웅 및 장비 소환권을 지급하고 출석체크 이벤트, 신규유저 이벤트 등을 진행해 CBT 기간 동안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시키고 더욱 많은 콘텐츠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동적인 스토리와 일러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루시드사가’는 6개월간 100만자의 방대한 스토리 번역과 풀 성우 음성 더빙을 진행하여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흥미로운 게임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클래스와 특성에 따라 전략적인 파티를 구성해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게임의 주요 특징이다.

스마트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분들께 루시드사가의 플레이 기회를 처음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CBT 기간 동안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 보실 수 있도록 푸짐한 인게임 혜택을 준비했으니 빠르게 캐릭터도 성장시키고 현물 경품의 기회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