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대 남성층에게 꾸준한 인기인 오픈필드 MMORPG
2가지 미션 완수하면 총 50만원 규모의 구글기프트카드 현물 상품 지급
빼빼로데이 기념, ‘막대과자’ 4행시 작성하면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 지급

(주)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형님모바일'에서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현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형님모바일'의 빼빼로데이 기념 선물은 '구글 기카(기프트카드)'다. 구글기프트카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유료아이템이나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현금과 같은 편리한 지급수단이다.

빼빼로데이 기념 현물이벤트는 총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우선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는 '형님모바일 2가지 미션을 완수하라' 이벤트는 보물찾기 이벤트 외형 획득 장면과 파티던전 50회 클리어 인증샷을 등록하면 1위부터 5위까지 총 50만원 규모의 구글 기프트카드 현물 상품을 지급한다. 또 참여인원 전원에게 귀속금화와 신기강화석, 특급비급교환권, 선기진급단상자 등의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10일(금)부터 16일(목)까지 진행되는 '막대과자 4행시 이벤트'다. 기간 동안 막대과자 4행시를 공식카페에 등록하면 게시 글 등록 수에 따라 장비강화석과 선기진급단상자, 전설비급상자, 원신단 등 아이템의 개수를 달리하여 차별 보상을 지급한다.

팡스카이의 ‘형님모바일’은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30~40대 중년 남성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오픈필드 MMORPG다.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무료 2위, 애플스토어 무료 1위를 기록했고, 다운로드도 100만을 넘긴 대형 모바일게임이다.

또 스피디한 육성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보는 재미와 화려한 외형과 이펙트, 드넓은 필드를 누비며 유저과 경쟁 또는 협동을 하며 몬스터를 잡는 재미가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형님모바일의 빼빼로데이 현물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스토어(https://goo.gl/dTtDLd)와 공식카페(https://goo.gl/6b8uL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