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Plus&XII Braves의 전략 RPG ‘발리언트 포스’, 제2회 국제 모바일게임 어워드에서 People’s Choice Award 수상
정통 RPG 내세우며 많은 이용자로부터 게임성 인정받고 값진 결과로 이어져
업데이트 통해 유명 동화 속 주인공들 ‘발리언트 포스’의 영웅으로 재탄생 시켜

FunPlus&XII Braves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RPG ‘발리언트 포스’가 올해 열린 제2회 국제 모바일게임 어워드에서 People’s Choice Award를 수상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발리언트 포스’가 수상한 People’s Choice Award는 소수의 권위 있는 심사위원의 점수로 평가받는 것이 아닌 게임 이용자의 투표로 수상이 결정된 만큼 많은 이용자로부터 인정받은 게임이라는 뜻에서 더욱 값진 수상이다. ‘발리언트 포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가능케 한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발리언트 포스’는 금일 업데이트를 진행해 신규 영웅을 추가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영웅은 동화 속 신비한 캐릭터인 ‘알라딘’과 ‘스노우화이트’를 모티브로 하여 ‘발리언트 포스’ 게임 속 새로운 영웅으로 재탄생시켰다. 새 영웅들은 유저들에게 동심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전투에서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여 신선한 만족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발리언트 포스’는 전사, 마법사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전략 RPG이다.영웅을 취향에 맞게 조합하고, 육성하여 드래곤 협곡이나 잊혀진 유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정통 RPG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FunPlus&XII Braves 관계자는 “쟁쟁한 경쟁작들이 많았음에도 많은 유저분들이 발리언트 포스에 투표해주셔서 People’s Choice Award를 수상할 수 있었다.”라며, “발리언트 포스를 지지하고 즐기고 계신 유져분들께 감사한 마음뿐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영웅 알라딘과 스노우화이트를 통해 더욱 재미를 느끼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콘텐츠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