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SLG ‘삼국지라이브’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푸짐한 게임 아이템 제공 예정
사전예약 페이지 통해 아스카 키라라 영상, 화보 등의 콘텐츠 만나볼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삼국지라이브’는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정식 출시 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아스카 키라라의 감사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우선,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 돌파 시 아스카 키라라의 드레스룸 VR 영상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간단한 SNS 프로모션을 참여할 경우 아스카 키라라 고화질 섹시화보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아스카 키라라의 코스프레 의상, 3M 무선충전기, 구글 기프트카드를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앞서 공개된 아스카 키라라의 CF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바이럴 홍보 영상도 오는 11월 24일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2천 명 달성 시에는 뮤직 화보도 공개될 계획이어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삼국지라이브’는 빠른 부대 이동과 24시간 실시간 전투를 통해 이용자들의 전략적 경쟁과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들은 세련된 일러스트로 재탄생한 삼국지의 영웅들을 만나 수집을 하고 성장시키는 재미 또한 느껴볼 수 있으며, 장수 스킬을 활용해 전장의 판도가 바뀌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만나볼 수 있다.

특유의 게임성을 통해 남성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삼국지라이브’는 홍보모델로 일본 AV 배우인 아스카 키라라를 선정해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아스카 키라라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80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자랑할 만큼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세련된 일러스트와 전략적 전투를 만나볼 수 있는 삼국지라이브의 사전예약을 금일부터 실시한다.”라며, “사전예약 페이지 내에도 홍보모델인 아스카 키라라의 영상, 화보 등을 마련하였으니 정식 출시 전까지 간단한 미션도 클리어하시고 삼국지라이브가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3kings.eventhub.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