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에서 인기 아이돌 콘셉트로 사랑 받고 있는 여성 캐릭터 ‘디앤디’ 공개
실시간 PvP 콘텐츠 ‘친구대전’에 ‘오즈의 마법사’, ‘신데렐라’ 등 동화맵 추가
이벤트 통해 오는 23일까지 ‘TR’, ‘블랙레더 수면 안대’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9일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테일즈런너R’에 신규 캐릭터 ‘디앤디(DnD)’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디앤디’는 PC온라인으로 서비스 중인 ‘테일즈런너’ 원작에서 인기 아이돌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캐릭터로, 고유 스킬인 ‘드리프트 게이지 20% 시 대시 게이지 충전’과 드리프트 활용 시 나타나는 ‘하트 이펙트’ 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실시간 PvP 콘텐츠인 ‘친구대전’에서도 ‘오즈의 마법사’, ‘신데렐라’ 등 ‘스토리 모드’의 다양한 동화맵을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디앤디’ 캐릭터로 일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최대 ‘36만TR(게임머니)’을 지급하고, 30레벨 달성 시 레어 영구제 코스튬인 ‘블랙레더 수면 안대’를 선물한다. 또한 ‘친구대전’을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한 유저 전원에게 ‘코스튬 상점 이용권 영구제’를 제공한다.

‘테일즈런너R’은 원작 고유의 감성과 세계관, 게임성 등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실시간으로 즐기는 ‘1대1 PvP 모드’를 비롯, 각 챕터별 ‘스토리 모드’, ‘서바이벌 모드’, ‘경쟁대전’, ‘빌리지’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테일즈런너R’의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rrevol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