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나는 메이야의 음모, ‘메이야 습격 : 감춰진 비밀’ 퀘스트 업데이트
새로운 얼터너 메이드 등장, '진심을 담아서♪ 프리티 메이드 뽑기 2탄' 카드 업데이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 (9일) '베루루의 습격 : 감춰진 비밀' 신규 퀘스트와 ‘진심을 담아서♪ 프리티 메이드 뽑기 2탄’ 카드를 업데이트 했다.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인 '베루루의 습격 : 감춰진 비밀'은 베루루가 츠키모리 마을에 나이트 비스트 소굴을 소환하는 이유가 밝혀지는 퀘스트이다. 거대한 힘을 얻으려는 메이야와 그녀를 막으려는 얼터너와의 갈등이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는 퀘스트로 이후 등장할 강력한 힘의 메이야와의 대결에 기대감을 준다.

이와 함께 '진심을 담아서♪ 프리티 메이드 뽑기 2탄' 카드도 업데이트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생기발랄한 얼터걸들의 귀여운 메이드 복장을 만날 수 있으며, 항상 어리광을 부리는 츠무기가 고양이 먹이를 사기 위해 카페에서 일하며 세상에 대해서 좀 더 알아간다는 재밌는 시나리오도 추가되어 소녀들과의 새로운 추억도 쌓을 수 있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