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식 출시 기념, ‘제 1회 전국 대회’ 진행해 지역간 단결력 및 승부욕 자극
출시 이후 입소문 통해 빠르게 확산, 인기순위 급상승하며 스포츠게임 부활 예고 
갤럭시 기어스포츠, 뉴에라 모자 등 ‘전국 대회’ 개최 기념 풍성한 선물 제공

나이스플레이(9SPLAY)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 ‘우리동네 야구단’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 ‘제 1회 전국 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제 1회 전국 대회’는 9일(목)부터 개최, 각 지역간 예선전을 거쳐 최종 우승 지역이 결정될 예정이다.

경기 방식은 서울, 부산, 광주, 인천/경기 등 총 12개 지역을 2개의 섹션으로 나눈 일반 리그전을 통해 상위 128팀을 선정, ‘전국 대회’ 출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랜덤으로 결정되는 토너먼트 대진표에 따라 예선전부터 결승까지 하루에 진행돼 선수들의 체력 안배 및 팀간 결속력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 손꼽힌다.

특히 4강 진출 및 최종 우승팀에게는 갤럭시 기어스포츠,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해, 최강팀이 되기 위한 유저간 경쟁은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동네 야구단’은 지난 2일 국내 양대 마켓에 출시한 이후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인기순위가 급상승하고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장르라는 장점을 어필하며 유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아울러 국내 출시 이전 대만, 일본 등에서 인정 받은 게임성과 흥행성을 바탕으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한국 유저들만을 위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스포츠게임 시장 부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나이스 플레이는 이번 ‘전국 대회’ 개최를 기념해 오는 11월 19일(일)까지 캐릭터 20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뉴에라 모자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우리동네 야구단’의 전국 대회 일정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