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 어드벤처의 명작 ‘탐정 진구지 사부로 올디스’가 한글화 출시 예정
30년 동안 많은 팬의 지지를 받아온 정통 하드 보일드 추리 액션 어드벤처 게임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의 전문가 감수로 올드 게임의 향수가 가득한 한글화 서비스 예정

세시소프트는 아크시스템웍스의 추리 어드벤쳐 게임 '탐정 진구지 사부로 올디스'(이하 올디스)를 올해 말  한글화하여 서비스 할 예정이다.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는 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이한 불후의 명작 추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묵직한 하드 보일드 분위기와 심장을 강타하는 강렬한 스토리로 30년이 넘는 긴 기간 동안 많은 팬의 인기를 얻고 있다.

잠들지 않는 거리, 신주쿠 가부키초를 무대로 탐정 진구지 사부로의 맹활약상을 그린 이 게임은 다양한 플랫폼으로 발매되었는데, 특히 올해 30주년 기념으로 시리즈 최초로 스마트폰 게임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올디스는 2003년부터 2010년까지 피처폰 게임으로 출시된 19개의 게임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과거의 게임과 동일한 시나리오 전개지만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UI로 이전의 향수를 가진 올드팬뿐 아니라 처음으로 진구지를 접한 게이머들 모두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완성도 높은 한글화를 위해 진구지 사부로의 골수 팬으로 알려진 전 게임기자 정태룡 님이 직접 한글화 감수를 진행해 올드팬에게 더욱 친근한 느낌을 주려 노력했다.

이번 올디스는 이전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었던 ‘쉐도우 체이서’를 필두로 ‘키토의 밤’, ‘죽은 아이의 초상’이 묶인 1편이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순차적으로 나머지 게임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올디스’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 (http://www.jinguj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