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120,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로 끝없는 즐거움 제공
필드 PVP 콘텐츠, 영지 점령전 등 경쟁심 자극하는 콘텐츠 ‘눈길’
사전 예약 신청하면 귀속 다이아, 1급 치명타석 등 아이템 100% 지급

이유게임(EyouGame)은 온라인게임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가 압권인 모바일 MMORPG ‘다크 오리진’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다크 오리진’은 전사, 마법사, 암살자 등 3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을 120까지 올릴 수 있는 등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길드를 만들고, 강력한 몬스터도 함께 사냥할 수 있으며, 길드원과 함께하는 대규모 PVP 영지 점령전도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특히 필드에서 진행되는 무한 PVP 뿐만 아니라, 무작위로 진행되는 유적던전,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미션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고, 음성채팅 기능으로 길드원과 함께 전술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일 때도 경험치와 아이템이 지급되는 등 국내 RPG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할 수 있는 이색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 예약은 별도의 웹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귀속 다이아 20개, 1급 치명타석 2개 등 인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이유게임(EyouGame) 관계자는 “’다크 오리진’은 PVP, 길드, 레벨 시스템 등 국내 코어 유저들의 구미가 당길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중무장한 게임”이라며 “정식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로 매일 더 기대되는 차원이 다른 MMORPG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다크 오리진’은 오는 11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darkorigin.eyougame.co.kr/Home/Index/cssq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youdarkorigin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