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서비스하는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오는 11월 16일부터 나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7’ B2C 전시관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엔젤게임즈는 지스타 2017’을 찾은 현장 관람객에게 ‘로드오브다이스'를 소개하고, 유저와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지스타 2017’ 행사장에 마련된 컨벤션 홀 E10에서 진행된다.

먼저, 지스타 기간 동안 엔젤게임즈 부스를 찾은 유저분들은 로드오브다이스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저 인증 시 푸짐한 선물 받을 수 있고 유명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의 ‘로드오브다이스’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환 이벤트, 설치 및 SNS 인증이벤트 등 총 7가지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그동안 여러 오프라인행사를 통해 ‘로드오브다이스’ 마스터님들과 함께 호흡해왔던 만큼 게이머들에게 가장 큰 축제인 지스타에서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로드오브다이스’를 소개드리고 즐거운 기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즐겁게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최근 업데이트한 세이트 캐릭터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의 큰 관심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rdofdiceforkaka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