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인기 캐릭터 ‘구데타마’가 게임에 등장!
구데타마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 2주간 오픈
커플메신저 ‘비트윈’에서 헬로키티 프렌즈 게임 다운 시 비트윈 스티커 증정 이벤트 진행

슈퍼어썸(대표 조동현)의 ‘헬로키티 프렌즈’가 11월 일본어 정식 서비스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금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의 게으른 계란 캐릭터 ‘구데타마’가 메인으로, 구데타마 코스튬 시리즈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구데타마를 컨셉으로 한 이벤트 스테이지는 11월 1일 업데이트 후부터 11월 1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클리어 시 ‘나른한 구데타마’를 획득할 수 있다.

슈퍼어썸은 ”지난 8월 헬로키티 프렌즈 런칭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곧 100만 다운로드를 앞두고 있다.”며, “금번 구데타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의 유입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산리오디지털코리아는 이에 대해 “구데타마는 현재 헬로키티와 함께 산리오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라고 말하며, ”헬로키티 프렌즈와 구데타마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플메신저 ‘비트윈(Between)’에서는 헬로키티 프렌즈를 다운받은 유저 모두에게 비트윈 채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헬로키티 프렌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elloKittyPuzz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