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들이 나서 직접 이용자들의 궁금증 풀어줄 계획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개발사 피플러그, 대표 이재상)가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25일(수) 카카오게임 전용 커뮤니티 ‘카페톡’(https://playgame.kakao.com/havana/home)에서 특별 인터뷰 ‘로스트 하바나! 개발자를 만나다!’ 연재를 시작했다. ‘로스트 하바나! 개발자를 만나다!’는 <로스트 하바나>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힘쓰고 있는 다양한 분야 담당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점에 대해 진솔하게 답하고 좋은 의견을 받아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약 한달 간에 걸쳐 진행된다.

1화에는 <로스트 하바나>를 개발 중인 피플러그의 이재상 대표와 손명균 CTO가 참여해 릴레이 인터뷰의 시작을 알렸다. 이들은 피플러그를 창업하게 된 계기와 그 간의 에피소드, <로스트 하바나> 소개, 이용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 등의 재미난 이야기를 전했다.

곧이어 공개될 2화의 주인공은 <로스트 하바나>의 개발 방향과 콘셉트를 정하고 게임 내 콘텐츠 간의 조화를 점검하는 기획팀 구성원들이다. 기획팀에게 궁금한 점이 있는 이용자들은 ‘카페톡’ 내 인터뷰 1화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질문자로 채택되는 이용자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로스트 하바나>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카카오 게임하기(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892)에서 진행 중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그림일기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코스튬’을 비롯해,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 ‘장신구 소환권’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로스트 하바나> 및 사전 예약 프로모션, 특별 인터뷰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전용 커뮤니티 ‘카페톡’ (https://playgame.kakao.com/havana/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4분기 중 출시될 예정인 <로스트 하바나>는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힘을 모아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이 게임의 주요 특징은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그린 매력적인 캐릭터와 아름다운 배경,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전세를 한 번에 뒤집을 수 있는 최강의 필살기 ‘하바나 스킬’ 등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