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게임즈, 모바일 방치형 RPG ‘영웅대작전’ 애플 앱스토어 출시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기념해 푸짐한 인게임 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 실시
귀여운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

UU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영웅대작전’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금일 iOS 이용자들에게 첫선을 보인 ‘영웅대작전’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일일 퀘스트 완료와 활약도 달성을 통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 30을 달성할 때엔 블루 다이아도 얻어볼 수 있다.

‘영웅대작전’은 귀여운 캐릭터를 수집하고 이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캐릭터를 전투 지역에 방치해 놓기만 하면 스스로 전투를 진행하고 경험치와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영웅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소소한 유머도 ‘영웅대작전’의 묘미 가운데 하나이다. 상황에 맞지 않는 엉뚱한 말, 매력 넘치는 아재 개그 등을 선보이는 영웅들의 엉뚱한 매력은 타 방치형 RPG에서는 찾을 수 없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UU게임즈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iOS 이용자분들도 영웅대작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게임도 재미있게 즐기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기 바란다. 앞으로 재미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해 끊임없는 재미 선사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