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 다이어리’, 공략,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배포
‘무역 센터’, ‘클럽 홍보’ 등 유저 간 소통이 가능한 최초의 공식 카페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의 유저 간 원활한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asimcity)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심시티 빌드잇’은1989년 최초 출시된 시뮬레이션 게임의 선구자인 ‘심시티’의 최신 모바일 게임으로 현재까지도 널리 사랑 받고 있는 도시건설 게임이다.

‘심시티 빌드잇’은 2014년 런칭 이후 유저들이 도시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진화시킬 수 있도록 이번 실시간 대규모 경쟁 모드 ‘클럽배틀’을 포함하여 꾸준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에 오픈 된 ‘심시티 빌드잇’의 공식 카페는 일렉트로닉아츠의 모바일 게임 중 최초의 공식카페이다. 해당 카페에 있는 ‘CM다이어리’ 코너를 통해 기본적인 튜토리얼부터 정통 공략법까지 다채로운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카페에서는 유저들만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베스트 공략’, 자신이 가진 아이템을 게임 내 재화로 다른 유저들과 거래 할 수 있는 ‘무역 센터’, 실시간 경쟁 모드와 클럽 챌린지 등의 다양한 협업 모드를 즐길 수 있는 ‘클럽 홍보’공간 또한 마련되어있다. 이처럼 ‘심시티 빌드잇’ 공식 카페는 CM뿐만 아니라 유저들 간 활발한 소통이 가능한 공간으로써 다양한 창구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하여 유저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으며, 이 외에도 풍성한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asimcity)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카페 오픈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심시티 빌드잇’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