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방어구, 장신구 3가지 장비 통해 전투력 향상 및 특별 스킬 보유
두 번째 ‘스토리던전’ ‘오크수사대와 숲 속의 저주’ 공개
신규 영웅 ‘아론’ 및 핼러윈 콘셉트의 ‘작은 귀염둥이 악당’, ‘뱀파이어’ 추가
내달 2일까지 ‘충전용 제작 브릭’ 등 풍성한 아이템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에 장비 시스템 및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영웅에게 무기, 방어구, 장신구 3가지 장비를 장착해 전투력 향상과 특별한 스킬을 보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했다. 장비는 네 등급으로 나뉘고, 스테이지 완료 및 보너스 보상 등 게임 내 얻은 ‘제작브릭’으로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두 번째 ‘스토리던전’ ‘오크수사대와 숲 속의 저주’를 공개했다. 이번 던전은 ‘레고® 캐슬™’, ‘레고® 시티™, ‘레고® 미니피겨™’ 영웅 조합으로만 공략 가능하고, 긍지 높은 ‘오크 전사’가 오크 부족에 걸린 저주를 풀어가는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악마의 호박을 이용해 피해를 주는 ‘작은 귀염둥이 악당’, 박쥐 떼를 불러내 마법 피해를 주는 ‘뱀파이어’ 등 핼러윈 콘셉트의 ‘레고® 미니피겨™’ 영웅 두 종과 체력 저하 시 공격 속도가 증가하고 ‘넥소 쉴드’를 타고 자유자재로 비행해 피해를 주는 ‘레고® 넥소나이츠™’의 ‘아론’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장비 제작 개수에 따라 최대 60만 ‘스터드’를, B급 장비 제작 횟수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충전용 제작 브릭’을 지급한다.

또 ‘스터드’ 누적 사용량에 따라 ‘S급 강화브릭’, ‘A급 강화브릭’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과제’ 보상 2배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상시적으로 레고 공식 계정 또는 구글 계정과 연동 시 1,000 ‘크리스탈’을 증정한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