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횡스크롤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 동남아 5개 국가 출시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출시
고퀄리티 2D 그래픽의 화려한 액션 감상할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RPG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Game2Gather(대표 김상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횡스크롤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이하 드래곤스피어)’이 동남아 5개 국가에서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드래곤스피어’는 금일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총 5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드래곤 스피어’는 동남아 국가에서 1차적으로 출시를 진행한 이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드래곤스피어’는 고퀄리티 2D 그래픽을 통해 화면을 가득 채우는 화려한 액션을 선사하는 횡스크롤 액션 RPG이다. 스킬에 룬을 장착해 이용자가 원하는 스킬을 자유자재로 세팅할 수 있으며, 일반 스킬과 필살기를 오가면서 전략적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기사, 파이터, 검사, 암살자, 거너, 소서리스까지 총 6가지의 다양한 직업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들과 파티를 맺어 다양한 PVE 및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팀 태그 대전, 서번트 AI 등의 콘텐츠도 제공하여 새로운 PVP의 재미를 선사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금일 드래곤스피어가 동남아 5개 국가에서 정식 출시했다.”라며, “탁월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는 2D 횡스크롤 방식을 채택해 어릴적 오락실에서 즐겼던 액션 게임의 손맛도 느껴볼 수 있다. 글로벌 서버에서 1차적으로 게임을 서비스하고 2차로 국내 출시를 진행해 더욱 안정적인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한편, 엔터메이트는 ‘프리프 레거시’를 동남아 국가에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글로벌 진출의 초석을 다졌으며, 우수 게임들의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면서 글로벌 퍼블리셔 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