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오디션, 유저 인터페이스(UI) 및 흥미요소 대폭 향상시킨 시즌2 오픈
메인화면 배경 변경하고 구성 배치 개선으로 가독성과 편의성 향상
오디션에서 인기 있는 ‘가든’ 콘텐츠 클럽오디션에 적용,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게 돼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지난 3월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으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한 데 이어 가독성과 콘텐츠를 더욱 향상 시킨 ‘클럽오디션 시즌2’를 오픈 했다.

클럽오디션 시즌2는 메인 화면 리뉴얼로 배경 교체 및 구성 배치 개선이 이루어져 유저 인터페이스(UI)의 가독성이 크게 향상되고 이용 편의성도 증대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유저들은 더 직관적인 그래픽으로 한눈에 쉽게 메뉴를 구분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럽오디션은 기존 온라인 게임 오디션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인 가든을 모바일 시스템에 적용해 업데이트했다. 가든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자신의 가든을 꾸밀 수 있으며, 식물을 키워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게 돼 흥미요소가 더욱 풍부해졌다.

보상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유저들이 출석을 하게 되면 기존 획득한 출석 리워드에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보상 출석판’이 업데이트 됐다. 또 각 유저들의 레벨에 따라 저렴한 가격에 루비를 확보할 수 있는 ‘성장 패키지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게임을 하면할수록 더 풍성해진 혜택과 보상을 누릴 수 있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클럽오디션은 글로벌 스테디셀러이자 리듬댄스 게임 분야 원조인 ‘오디션’의 IP를 계승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클럽오디션은 지난 3월 출시된 직후 서비스 3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 서비스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캐주얼 게임 장르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모바일 게임 분야에 리듬댄스 돌풍을 일으키는 데 성공했다. 

클럽오디션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리듬게임을 성공적으로 구현해 리듬게임 명작 오디션의 명망을 이어가기에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꾸준한 음원 업데이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흥미요소를 제공해왔다. 또 최근 결혼시스템 도입에 이어 이번 가든 콘텐츠 추가를 통해 온라인 게임 오디션의 매력들을 모바일로도 충실히 구현해 나가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온라인에서의 오디션의 성공을 클럽오디션을 통해 모바일 분야에서도 재현하는 데 성공했다”며 “이는 유저들의 끊임없는 사랑 덕분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 분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