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 올 연말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예고
아리아나 그란데 및 ‘FINAL FANTASY IV’ 컬래버레이션, 할로윈 이벤트 등 진행할 예정
오는 12월 9일 진행되는 LA 팬 페스타 참가 신청 접수 진행 중

gumi Inc.(도쿄 증권거래소: 3903)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올 연말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19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세계적인 팝스타이자 배우인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신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11월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어빌리티를 갖춘 ‘스포츠걸 아리아나’, ‘챠밍 키티 아리아나’를 획득할 수 있다.

‘FINAL FANTASY IV’와도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FINAL FANTASY IV’의 등장인물들인 ‘골베자 사천왕’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마법사 ‘루비칸테’, ‘5성 태생 유닛 ‘발바리시아’, ‘카이나초, ‘스컬밀리오네’라는 유닛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할로윈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로윈 기간 동안 ‘사신 사쿠라’, ‘마술사 니콜’, ‘해적 제이크’ 등 신규 할로윈 유닛 3종을 소환할 수 있으며, 지난해 모습을 드러냈던 ‘악마 레인’, ‘드라큘라 라스웰’, ‘하얀 마녀 피나’, ‘검은 고양이 리드’도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할 수 있다. 이 가운데 검은 소양이 리드는 6성 각성이 개방될 예정이다.

팬 페스타 참가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선보인다. 해당 이용자들에게는 월드맵에서 신규 지역인 ‘용왕의 권역’이 개방되고 이 방대한 신규 지역에서 강력한 환수 ‘바하무트’와의 대결을 펼칠 수 있다. 특히, 바하무트는 숙련된 이용자들이 상대하기도 버거운 환수로 이용자들에게 도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벤트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은 힐러 유닛 ‘아야카’도 새롭게 추가될 계획이다. 아야카는 레어 소환, 픽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9일 ‘FINAL FANTASY BRAVE EXVIUS’ LA 팬 페스타가 진행된다. 현재 참가 신청을 접수 중에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지난 10월 6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팬 페스타를 성황리 마쳤으며 오는 11월 19일에는 서울에서도 팬 페스타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