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신규 서버 2개 증설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200여 편의 시네마틱 영상으로 감동과 몰입감 제공
신규 이용자를 위해 전설급 영웅과 희귀 장비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13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의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정식 서비스 시작 당일 많은 유저가 유입돼 신규 서버 1개를 추가했으며, 이후에도 계속해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늘어나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 지원을 위해 13일 후속 서버 1개를 추가로 증설했다.

한편,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와 매일 2차례에 걸쳐 게임 진행 시 소비되는 체력을 보급해주는 ‘체력 보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매일 골드와 다이아, 전설급 영웅 퀸, 희귀 장비 등을 지급하는 ‘7일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프엘모바일 양쑈우 대표는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신규 이용자를 위한 7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ffa.flmobile.co.kr/)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alfantasyawakening)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