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감 넘치는 미식축구 스타일의 터치다운 모드 추가
퀘스트를 통해 실시간 이벤트 등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고 특별한 보상 획득 가능
상대방과 동일한 덱으로 경기하는 반사경 전투 도입
업그레이드 된 상점에서 매주 일요일 무료 영웅 카드 증정

슈퍼셀이 ‘클래시 로얄’의 신규 유저 유입 및 기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새로운 전투 모드를 추가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슈퍼셀이 작년 3월에 선보인 클래시 로얄은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시해왔다. 지난 3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2:2 클랜전 모드를 도입한 이후 약 반년 만에 미식축구 스타일의 터치다운 모드를 추가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인 터치다운 모드는 타워가 없는 신규 스포츠 게임 방식으로 상대가 터치다운을 하지 못하도록 막고, 공격을 피해 상대 진영에 먼저 터치다운을 하면 승리하는 구조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차주 16일부터 19일에는 상대방과 동일한 덱으로 경기하는 반사경 전투 모드의 도입도 새롭게 찾아볼 수 있다. 레벨 5 이상의 유저는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며, 같은 조건으로 승부하는 만큼 진정한 실력을 겨룰 수 있다는 점이 승부욕을 자극한다.

또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이전과는 달리 2:2 전투가 끝난 후에 채팅이 가능하며, 추가로 2:2 재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기존에 제공하던 무료 상자를 대신할 퀘스트의 등장도 흥미롭다. 일일 및 주간 퀘스트의 추가로 유저는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하고 슈퍼 마법 상자, 전설 상자 등의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골드 러시 및 보석 러시 이벤트 기간 동안 타워를 파괴하면 골드와 보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유저의 편의를 위해 개선된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다. 로얄 뉴스를 전체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 외부에서도 덱을 공유하고 복사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한편, 업그레이드 된 상점에서는 매주 일요일 영웅 카드를 증정하고 있으며, 일일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찾아볼 수 있다.

클래시 로얄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