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계 스토리가 가미된 제6탄 ‘Starforged Legends / 별들의 신화’, 총 104장의 카드 출시
신규 카드팩 출시 기념,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규 카드 티켓 지급 이벤트 진행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가 제6탄 ‘Starforged Legends / 별들의 신화’ 카드팩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에게 순차적으로 노출된 제6탄 ‘Starforged Legends / 별들의 신화’는 아름다운 은하계 별들의 스토리가 가미되어 있는 카드로,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카드는 총 104종으로, 별들의 계시와 빛의 구원을 비롯해 게임의 세계관과 관련된 스토리로 구성되어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는 동시에 수집 욕구도 강하게 자극한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신규 카드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8일까지 튜토리얼을 완수하고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신규 카드 티켓 10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기존 로그인 보상도 유지, 추가 신규 카드 티켓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섀도우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 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