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서비스 게임들 한가위 앞두고 신규 콘텐츠 추가하는 업데이트 단행 
각 게임별로 추석 황금 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 준비

게임펍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게이머들을 위한 선물 보따리를 풀었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서비스 중인 게임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9일) 밝혔다.

우선, 3D 미소녀 해상 전략 게임 ‘소녀함대’는 최대진급 함선을 강화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과 함께 신규 전설 함선 토넌트를 업데이트했다. 또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규 의상 2종을 추가하고 모든 함선의 수영복 일러스트를 의상상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변경했다.

전략 RPG ‘소년삼국지’는 군단원들끼리 힘을 모아 영지를 점령해 획득한 점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영지 쟁탈 콘텐츠 ‘중원평정’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울러, 금색 의복함을 획득할 수 있는 금색 돌림판을 추가하고, 군단 던전을 70장까지 확장했다.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는 적색 등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국가 건설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출전 시 풍화륜을 발동해 주변 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4성급 신규 영웅 나타, 원거리 무기 총, 파티 던전 등 게이머들이 기다려 왔던 콘텐츠들이 한꺼번에 등장했다.

이와 함께 게임펍은 추석 연휴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이널삼국지’는 추석 연휴 기간 중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적색 장수를 지급하고, ‘던전앤삼국지’는 게임 내에서 획득한 송편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외에도 ‘손오공디펜스’와 ‘삼국온라인’은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해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전함제국 for kakao’는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내에서 10월 4일 추석을 의미하는 ‘1004’ 숫자를 캡쳐해 게시글을 등록한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게임펍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들의 추석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