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자회사 핑거매직은 모바일 RTS 게임 ‘슈퍼 택틱스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금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슈퍼 택틱스 for kakao’는 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고유의 게임성을 모바일에서 잘 살릴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자원관리, 인구관리, 테크트리, 중립몬스터, 워포그 등의 게임성을 한 화면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우선 실시간으로 생산되는 자원(마나)과 인구수 제한 조건이 주어진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테크트리를 선택해 병력을 생산하고, 상대방과 전투를 통해 승부를 겨루게 된다. 승부를 가리는 과정에서 출현하는 중립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획득한 스펠을 전략적으로 사용해 승패에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아울러 실시간 1대1 PvP 뿐만 아니라 실시간 2대2 PvP, 스테이지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핑거매직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3,000 다이아를 지급하는 게임 재화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http://www.fingermagic.net/supertacti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핑거매직 관계자는 “‘슈퍼택틱스’는 자원이 허용되는 한 이용자가 원하는 유닛을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수량만큼 투입하는 전략의 자유도와 전투 다양성을 갖췄다”며 “초반 기습, 폭탄 드랍, 한방 러쉬 등 다양한 전략을 이용해 사용자에게 긴장감 넘치는 몰입감을 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