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4차례 특정필드에서 리젠되는 ‘고대보스’
필드사냥 경험치, 활약도 보상, 보물찾기 확률 대폭 상향
추석연휴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추석접속 이벤트’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의 모바일 MMORPG ‘막타’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고대보스’는 매일 4차례에 걸쳐 특정시간에 필드맵에서 리젠되는 콘텐츠로 보스에서 제일 먼저 피해를 입힌 유저와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 유저 그리고 한번이라도 피해를 입힌 유저에게 ‘첫타보상’, ‘막타보상’, ‘참여보상’이라는 아이템이 각각 주어진다.

또 오늘 29일(금)부터 필드 사냥 경험치, 활약도 보상, 보물찾기 확률을 대폭 상향 조정하여 필드사냥을 통해 경험치를 기존대비 2배로 받을 수 있고, 활약도 보상으로 주어지는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초보 유저들도 쉽게 성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게임 접속만 해도 120분, 180분, 300분에 따라 다양한 성장지원 아이템도 지급한다.

3D무협 MMORPG ‘막타’는 지난 주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런칭했으며,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전개와 다양한 PVE 콘텐츠로 현재 인기게임 순위 5위 이내를 유지하며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월드보스 레이드에서 마지막 결정타에 성공한 유저에게 특별보상이 주어지는 ‘막타’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온라인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추석맞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석연휴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금전부터 신기상자까지 다양한 강화 및 재화아이템을 선물하는 ‘추석 접속’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추’, ‘석’, ‘연’, ‘휴’라는 글자가 적힌 약과를 수집하여 필수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약과 수집’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긴 연휴기간 동안 ‘막타’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업데이트와 이벤트 외에 상점을 통해 특별 ‘가을 및 10월 한정 패키지’도 준비 중이니 추석연휴 ‘막타’와 함께 보다 풍성한 한가위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막타’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검색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막타’ 공식 홈페이지(http://ma.noxgame.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makta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