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반지’, 풍성한 혜택 받아볼 수 있는 ‘DASH, 반지!’ 업데이트 진행
두 가지 속성 동시에 가진 룬 획득할 수 있는 ‘룬 합성 시스템’ 추가
9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아이린’ 찾아 인증하는 이벤트 진행…추첨으로 아이린 사인 CD 증정
복귀 이용자들에게 접속만 해도 푸짐한 인게임 보상 제공하는 ‘돌아온 유저 이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이 ‘DASH, 반지!(다시, 반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반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복귀 유저 대상 이벤트, 아이린 찾기 이벤트 및 추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확장된 룬 타워를 통해 신규 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룬 합성 시스템과 두 가지 속성을 가진 룬을 확인할 수 있다. 룬 합성 시스템에 두 개의 룬을 장착하고 합성하면 두 가지 속성을 동시에 가진 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3급 탈 것도 새롭게 추가되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돌아온 유저 이벤트를 진행해 장시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복귀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귀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그동안 게임을 줄곧 해왔던 이용자들과의 성장 격차를 좁힐 수 있을 예정이다.

홍보모델 아이린을 찾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이용자는 TV, 지하철, 인터넷 등에서 ‘반지’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아이린의 모습을 찾아 공식 카페에 인증하고, 추첨에 따라 아이린 사인 CD와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랭커들의 꿀팁’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서버 전투력 랭킹 20위 이내 이용자 혹은 천상계 리그 100위 이내 이용자는 신규 이용자에게 유용한 팁을 작성하고, 10돈 순금 반지,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 특별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10월 3일부터 10월 7일까지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80레벨 이상 몬스터 처치 후 드랍되는 아이템을 모아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정 기간동안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추석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