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무브’와 ‘타입 액션’ 기능 추가된 새로운 전투 시스템과 함께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
UI 수정 및 매칭 시스템 개편, 스태미나 시스템 삭제로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 구현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의 좋아요 개수에 따라 푸짐한 상품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이 ‘퀵무브’와 ‘타입 액션’ 기능이 추가된 전투 시스템과 UI를 새롭게 변경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에 도입된 ‘퀵무브’와 ‘타입 액션’은 전투를 보다 액션성 있고, 다이나믹하게 만드는 시스템이다. 먼저 ‘퀵무브’기능은 전투 중 화면을 스와이프 하면 캐릭터가 민첩하게 이동하는 기능으로 적의 공격을 회피하며 빠르게 공격이 가능하다. 또한 ‘타입 액션’ 기능은 전투 중 화면을 길게 누르면 전열, 전사, 기습 등 캐릭터의 타입에 따라, 다양한 특수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는 스킬로 파티에서 캐릭터의 역할을 더욱 강화 해준다.

이 밖에도 UI를 수정하여 게임의 로딩 시간 단축과 함께 랙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또한 멀티플레이어 퀘스트 도전을 위한 매칭 시스템도 개편하여 보다 스피디하게 다른 유저와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캐릭터 로그 퀘스트 추가, 로비 시스템 및 뽑기 리뉴얼, 스테미너 삭제 등 게임 전반에 걸쳐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한편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에서는 오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의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의 좋아요가 200개를 초과할 경우 에이스 메달 400개와 원하는 캐릭터를 진화시킬 수 있는 올메달 300개를 지급하고, 향후 좋아요 2000개,  3400개, 4000개 마다 푸짐한 상품을 공개 및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onepiece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