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크게임즈의 모바일 액션게임 '소주모바일'이 9월27일 00시 구글에 정식 런칭했다.

'소주모바일'은 횡스크롤 액션RPG 장르로 한국인에게 친숙한 '소주'라는 이름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액션에 취한다는 슬로건을 내건 만큼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과 이펙트를 자랑한다.

'소주모바일'의 가장 큰 특징은 고착화된 스킬트리가 아닌 각각의 상황에 맞게 스스로 연계스킬을 조합하여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같은 직업의 캐릭터라도 사용하는 스킬 조합과 숙련도에 따라 승패와 클리어 유무가 달라질 수 있다.

이외에도 유저간 PVP 컨텐츠는 단순히 장비와 성장차이로 판가름 나는 것이 아닌 컨트롤여하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고 PVP시스템 자체의 완성도 또한 매우 높게 평가받고 있어 PVP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큰 매력으로 느껴질 것이다.

강화 할수록 화려해지는 무기(신병), 능력치와 함께 화려한 외형까지 챙길 수 있는 패션과 날개, 결투장, 사냥에서 함께 싸워주는 펫, 던전 클리어 시 위기상황에 빛을 볼 수 있는 신혼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다.

또한 컨텐츠소비 속도가 빠른 한국 게이머들에 맞춰 끝없이 다양한 시련컨텐츠가 준비되어있다. 노크게임즈 관계자는“이번 구글런칭과 추석 연휴를 기념하여 공식카페 이벤트를 포함하여 10여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마니아뿐만 아니라 처음 게임을 접한 유저들에게도 적응하기 쉽도록 했다”고 전했다.

구글정식 오픈 관련 사항과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ojumobil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