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제네시스’ 등 강력한 스킬 사용하는 ‘타락한 시그너스’ 등장 
‘시그너스 코하누르’ 등 에픽 및 유니크 등급의 신규 보스 장신구 제공 
신규 지역 ‘미래의 문’ 공개 및 ‘엘리트 던전’ 개편 등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타락한 시그너스 원정대’를 추가했다.

원작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몬스터 ‘타락한 시그너스’는 ‘다크 제네시스’, ‘어비스 토네이도’ 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원정대 보스로 등장하며, 최대 10인의 파티원들이 팀워크를 발휘해 도전할 수 있다.

‘시그너스’ 원정대는 ‘노말’ 모드 120레벨 이상 유저들이 매일 낮 12시와 오후 8시,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시그너스 코하누르’ 등 에픽 및 유니크 등급의 신규 보스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닫혀있던 신규 지역 ‘미래의 문’을 공개하고, 유저 편의를 위해 ‘엘리트 던전’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와 미션을 통해 주어지는 ‘이벤트 코인’을 모아 성장형 장비와 강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코인 샵’을 오픈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의 게임 정보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storym.nexon.com/
‘메이플스토리M’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onmaplestory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