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최상급 장비 업데이트 실시
2티어 신규 장비, 상급 옵션 보주 추가해 캐릭터 전투력 높일 수 있어
환골탈태 시스템, 연계 무공 등 ‘패왕’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에서 개발하고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이 최상급 2티어 장비 및 상급 보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패왕’은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2티어 신규 장비를 새롭게 추가했다. 일반 장비 대비 기본 능력치가 50%이상 높아 이용자들의 전투력을 상승시켜줄 예정이다. 수정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등급부터 신화 등급까지 존재한다.

이와 함께 상급 옵션의 보주도 추가되었다. 상급 옵션의 보주는 동종의 같은 일반 보주보다 기본 능력치가 약 2배 높으며, 일반 보주보다 1개의 랜덤 옵션이 추가로 더 부여된다. 상급 옵션 보주는 합성 및 뽑기를 통해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패왕’은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무한대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환골탈태 시스템을 통해 이전에는 느낄 수 없었던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연계 무공을 통해 스킬을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켜줄 신규 장비와 보주를 추가했다.”라며, “기존 장비보다 기본 능력치 차이가 나는 장비들을 통해 이전보다 월등히 강해진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장비를 구해 착용하고 게임을 평정하는 진정한 패왕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왕’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신청자들은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전예약 전용 날개, 영웅등급 무기상자, 행동력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