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게임즈, 모바일 MMORPG ‘REBIRTH:구원의 그림자’ CBT 사전예약 시작
마을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PvP 가능 등 자유도 높은 시스템으로 진정한 MMORPG 구현
9월 25일부터 10월 24일까지 CBT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및 캐시패키지 증정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Massive Multiplayer Role Playing Game, 대규모 역할 수행 게임) ‘REBIRTH:구원의 그림자(리버스:구원의 그림자, 이하 REBIRTH)’가 CBT(Closed Beta Test)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REBIRTH’는 설립 3년 차의 스타트업 캐럿게임즈의 첫 번째 타이틀이다. 온라인 PC 게임에서나 즐겼던 진정한 오픈월드 MMORPG를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게임 세계 속에서 내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했고, Full 3D 시점과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자유로운 PvP가 가능한 것도 ‘REBIRTH’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마을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타 이용자와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이외에도 투기장 및 전장에서 1:1 전투, 파티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이용자의 성향에 따라 집행자(평화 성향)와 무법자(무법 성향)로 나뉘어 전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전투 재미 또한 느껴볼 수 있다.

이번 ‘REBIRTH’의 CBT 사전예약은 9월 25일부터 10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및 캐시 패키지를 100% 증정하고, CBT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고가의 리얼 햅틱 게이밍 마우스 BBMouse MS37을 추첨 증정한다. 공유 이벤트 참여는 SNS에 필수 해시태그 ‘#REBIRTH사전예약’을 걸면 된다.

이와 함께 홍보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홍보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 500명을 추첨하여 캐럿게임즈가 직접 제작한 이니셜 각인 원목 휴대폰 거치대와 ‘REBIRTH’가 각인된 가죽 이어폰 커버를 선물한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스타트업에서 만든 게임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퀄리티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 2년간 게임을 가다듬고 가다듬었다. 이 게임을 이용자분들께 직접 선보인다고 생각하니 느끼는 감정이 남다르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CBT 사전예약 신청을 하시고 저희 게임을 즐겨보셨으면 좋겠다. CBT까지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테니 캐럿게임즈가 보여드릴 작은 기적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CBT 사전예약 페이지: http://www.caretgames.net/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