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SRPG ‘오르텐시아 사가’, 출시 후 첫 선보이는 최대 규모의 2부 업데이트 진행!
몰입도 높이는 방대한 양의 스토리 추가 및 종자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대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대표 마츠바라 켄지, 이하 세가)와 f4samurai(대표 킨 아키히로)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2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한 2부 업데이트는 ‘오르텐시아 사가’ 출시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가장 먼저 1부에 이어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신규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다음으로 캐릭터 간의 능력치와 스킬을 결합할 수 있는 종자 시스템을 공개했다. 종자 시스템은 같은 속성을 지닌 동일 등급의 캐릭터와 하위 등급의 캐릭터를 장착해 능력치와 스킬 일부를 가져올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 캐릭터에 두 종자 캐릭터의 능력치와 스킬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불필요한 캐릭터들을 모아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EX뽑기도 새롭게 선보인다. 참, 돌, 타, 원 속성별로 총 8개의 캐릭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에 보유한 캐릭터들을 게이지로 변환하여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최상위 등급의 캐릭터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셀렉션 뽑기도 눈길을 끈다. 일정 기간 동안 데일리 미션 등을 통해 얻은 투표권을 모아 셀렉션 뽑기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저들의 투표로 선정된 속성별 16개의 캐릭터 및 신챕터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4개를 포함한 총 20개의 캐릭터가 셀렉션으로 추가된다.

더불어 2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토)까지 게임 접속 시 요일마다 특별 선물을 제공하며 5랭크를 달성한 신규 유저에게는 30만원 상당의 SSR카드 확정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12일(목)까지 5랭크를 달성한 유저 수에 따라 SSR 20% 티켓 등의 추가 보상을 모든 유저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2부가 드디어 공개됐다”라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신규 스토리와 더불어 종자 시스템, EX뽑기, 셀렉션 뽑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으니 새롭게 시작된 2부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오르텐시아 사가’ 2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hortens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JXR2iX) 및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NbLRm6)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오르텐시아 사가’는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특징인 중세 판타지 SRPG로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더불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애니메이션보다 더 리얼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