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5주년 기념 페이지 통해 등록된 유저 사연 및 에피소드 공개
아내를 간호하며 게임을 통해 위안 삼은 내용 등 7천 여건 이상 사연 ‘눈길’
‘비행 교습소’ 및 ’1942 스테이지’ 등 5주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26일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오픈한 기념 페이지에 등록된 유저들의 다양한 사연을 공개했다.

먼저 지난 18일부터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5주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5주년 축하하기’ 및 ‘백일장 대회’, ‘아재개그 콘테스트’ 등 다양한 사연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백일장 대회’는 지난 5년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드래곤 플라이트’의 추억 및 에피소드 등 다양한 사연을 공유하는 코너로 현재까지 약 7,000 건 이상의 에피소드가 등록됐다.

특히 지난 2011년부터 병마와 싸우는 아내 곁을 지키며 틈틈이 ‘드래곤 플라이트’로 많은 위안을 삼고 있다는 남편의 사연을 비롯해 실직 후 허탈감을 달래기 위해 참여한 ‘드래곤 플라이트’ 비행단 정기모임을 통해 재취업에 성공한 사연, 연인과 헤어진 후 게임 내에서 만나 재회한 커플 등 다양한 사연들이 전해졌다.

넥스트플로어는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디렉터의 편지’ 및 ‘5주년 기념 축전’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0월29일까지 ‘비행 교습소’ 이벤트를 통해 게임 친구와 ‘교관’ 및 ‘학생’으로 역할을 구분, 주어진 임무 완수시 ‘수정 100개’ 및 ‘마법석 생성기’ 등을 지급하며, 10월15일까지 15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5만 골드’ 및 ‘인기 전설종의 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캡콤(CAPCOM)과 ‘1942’ 콘텐츠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월15일까지 ‘1942 스테이지’ 보스를 물리친 횟수에 따라 ‘1942 새끼용’ 및 ‘파워업 훈장’ 등을 제공하는 ‘처치하라 1942’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5주년 및 기념 이벤트, ‘1942 콘텐츠 컬래버레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5주년 기념 페이지’ 및 ‘드래곤 플라이트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