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유저 사로잡을 모바일 게임 ‘요지경’, BI 공개에 호기심 증폭 
중국 휩쓴 인기 콘텐츠 IP ‘선검기협전:환리경’ 활용한 신작 모바일 게임
3D 카툰 랜더링 그래픽에 액션감 돋보이는 동양 판타지...하반기 인기 게임 노린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요지경’의 공식 BI를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BI는 확대경 속 여러 그림을 볼 수 있는 요지경과 같이 요괴들의 다양한 스토리와 모습을 담아냈다는 의미인 게임명 ‘요지경’에 걸맞게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감과 바람에 날리듯 흘려 쓴 글씨체가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붉은 바탕에 하얀 글씨체의 한자로 요지경이라고 적혀 있는 부분이 하단에 함께 보여져 동양 판타지 게임으로서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실제로 ‘요지경’은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선검기협전: 환리경’ 게임 및 드라마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동양적 판타지의 세계관과 3D 카툰 랜더링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액션감을 동시에 갖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중국 앱스토어 상위권을 기록, 인기가 검증된 흥행작으로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가 높다.

그라비티 국내사업 이봉후PM은 “게임이 지닌 특색을 BI에 고스란히 녹이고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BI 공개를 시작으로 사전예약 실시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