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CBT 예고 및 CF 1편 공개
25일부터 28일까지 CBT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 예정
홍보모델 김세정의 상큼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CF 1편 공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 소식을 알리고 CF 1편을 공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는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 라는 좋은 성적을 거둔 모바일 MMORPG로 25일부터 28일까지 CBT를 진행한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CBT를 진행하면서 국내 이용자의 반응을 미리 살펴보고 정식 서비스 시에는 보다 완벽한 모습의 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BT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후에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CBT 소식을 알리면서 홍보모델인 김세정의 상큼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CF 1편도 공개했다. CF 영상에서는 강화에 실패해서 좌절하거나 수 많은 인원 속에서 파티원을 찾지 못하는 상황을 ‘주선 for Kakao’를 통해 극복할 수 있다는 부분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주선 for Kakao’는 풀 3D 그래픽의 넓은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모험하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동으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캐릭터의 빠른 공격 모션과 화려한 스킬, 이를 바탕으로 한 빠른 성장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주선 for Kakao’만의 탄탄한 스토리는 게임성을 뒷받침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 주선 for Kakao의 CBT를 실시할 예정이다.”라며, “25일부터 진행될 CBT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주선 for Kakao의 홍보모델인 김세정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CF 1편도 이번에 공개하는 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선 for Kakao는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인기를 얻어 가수로 데뷔한 김세정은 최근 ‘학교2017’에서 연기자로서도 활약하면서 다방면의 재능을 알리고 있는 중이다. 또한, 게임 OST인 ‘묻는다(주선 for kakao OST)’의 녹음에 가수 이수영이 참여한다고 알려져 한 차례 더 화제를 불러모았다.

‘주선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귀속금화, 김세정 조각 등 7만원 상당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고 함께 진행하는 SNS 사전예약 프로모션에서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빔프로젝트, 치킨세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CF 영상 https://youtu.be/Fmu46uoVPn4

사전예약 페이지 http://jusun.uuk.co.kr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 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846

구글 사전예약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fun.krzx.googl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