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패왕’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신규 날개, 비급서 시스템 등 추가 및 개선해 게임의 재미 더해
스킬을 커스터마이징하고 무한히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에서 개발하고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패왕’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신규 날개 12종을 업데이트해 캐릭터의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치장할 수 있게 되었다. 날개 아이템은 장비 뽑기에서 수급할 수 있으며, 날개는 희귀 등급부터 등장한다.

여기에 무공의 성능을 상승시키는 비급서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비급서는 하나의 무공에 3개씩 장착할 수 있으며, 상점의 비급서 뽑기 및 모험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러한 신규 콘텐츠 외에도 기존 콘텐츠의 개선도 이뤄져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패왕’은 환골탈태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무한히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한계 없는 성장을 통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강해진 캐릭터를 통해 적들을 제압하는 쾌감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스킬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연계 무공을 통해 손쉽게 전투를 진행할 수도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원스토어를 통해 패왕을 즐기고 계신 이용자분들을 위해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콘텐츠 추가는 물론 기존의 불편사항들도 개선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를 계속 추가하고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왕’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들은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전예약 전용 날개, 영웅등급 무기상자, 행동력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goo.gl/FwiHUz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