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초대형 신작 MMORPG ‘다인’ 사전예약 및 CBT 실시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300 블루 다이아, 5만 실버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
18일부터 25일까지 CBT 진행해 정식 출시 전 ‘다인’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Full 3D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의 사전예약과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다인’은 금일 오후 2시부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300 블루 다이아, 5만 실버, 마법서 20개 등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예고되어 있던 CBT도 금일 실시해 출시 전 ‘다인’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CBT가 진행되는 18일부터 25일까지 게임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이와 함께 메인 홍보모델 한효주와 김옥빈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도 공개되었다. 영상에서는 혼돈 진영, 질서 진영을 대표하는 두 배우가 거울 속 운영의 적과 마주하게 된다. 팽팽한 긴장감을 통해 두 진영 간의 대립이라는 게임의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어 ‘다인’에 대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식 카페 가입한 이용자 가운데 5,000명을 추첨하여 ‘단발 신사 숙녀 여러분’ 카카오톡 액티콘을 증정하고, 가입자 수 5만 명 달성 시 2,000명을 추첨하여 시노자키 아이의 화보집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인’은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으로 나누어진 세계관에 따라 이용자끼리 치열하게 대립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오픈 필드에서 전투가 진행되어 언제든지 상대 이용자로부터 공격당할 수 있고, 역으로 급습할 수도 있어 끊임없이 긴장감을 유지하며 즐길 수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다인의 CBT와 사전예약을 동시 실시하여 게임을 직접 즐겨보신 후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도 있다.”라며, “이번 CBT에 직접 참여하시고 게임 사전예약도 신청하여 정식 출시 후 더욱 빠르고 재미있게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인’은 국내 최고의 배우들로 활동중인 한효주와 김옥빈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게임 내 세계관에 따라 한효주는 질서 진영의 모델로, 김옥빈은 혼돈 진영의 모델로 변신해 두 세계의 대립을 극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두 배우에 앞서 일본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도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CBT https://goo.gl/qiAe5Q

원스토어 CBT http://bit.ly/2wr1w2x

사전예약 페이지 http://thine.nextmv.com/brand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thinecafe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