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매장에서 스톤에이지 AR 체험 이벤트 진행 
스톤에이지 코스튬,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게임 이용자 대상 쿠폰 번호 입력 시 500크리스탈 증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아이코닉스,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먼저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홈플러스에서 ‘스톤에이지 AR(증강현실) 체험 이벤트’를 연다. ‘스톤에이지 AR’ 앱을 다운로드 받아 매장 내 증강현실 속 펫을 찾으면 홈플러스 할인권을 증정하고, 해당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스톤에이지’ 모가 펫 등 캐릭터 풍선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서는 4미터 크기 대형 ‘스톤에이지’ 캐릭터 조형물 전시 및 포토존을 마련하고, 16, 17일 주말 동안에는 주인공 캐릭터 ‘우디’와 귀여운 공룡 펫 ‘모가’의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스톤에이지’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톤에이지’ 게임 내 쿠폰창에 ‘HOMEPLUS’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500크리스탈을 증정한다.

넷마블 제휴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개성 넘치는 공룡들이 등장하는 스톤에이지 애니메이션의 재미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홈플러스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증강현실 속 귀여운 공룡들도 찾고 선물도 받으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공동 제작한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는 공룡과 인간이 공존하는 미래의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한 코믹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애니메이션이다. 초보 조련사 ‘우디’가 다양한 공룡들을 자신의 펫으로 만들며 최고의 조련사로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총 52부작으로 제작된 이 작품은 7월 12일부터 KBS2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15분에 방영하며, 투니버스(매주 금요일 오후 4시 30분)를 비롯한 대교어린이TV(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애니맥스(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등 케이블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