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베타테스트 12일(화)부터 25일(월)까지 14일간 진행 
인디게임존 9월 전시작 3종 공개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조이티게임즈(대표 송제중)의 ‘테일즈헌터’를 8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테일즈헌터’는 수준 높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MMORPG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동화 구성의 스토리가 돋보이는 시나리오 모드, 멘토링 시스템, PVP, PVE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조이티게임즈 대표 송제중은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우수베타게임으로 ’테일즈헌터’를 선정해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투명하게 제공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2016년 10월에 설립된 ㈜조이티게임즈는 MMORPG인 ‘아수라’ 출시 이력이 있는 베테랑 개발사로 이번 ‘테일즈헌터’ 출시를 통해 게임의 명가로 도약하고자 한다.

9월 베타게임존은 12일(화)부터 25일(월)까지 진행되며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하고, 설문을 작성한 유저 중 게임 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 원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센터(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는 9월 인디게임존 전시기간 동안 전시작을 다운로드하는 유저에게 2,000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9월 전시작은 신의 기사단(피닉스게임즈), 몬스터 벽돌 깨기 히어로(노리온), 스위쉬(플렉스볼) 3종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