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캐주얼 대작 MMORPG ‘테일즈헌터’ 사전예약자 40만 명 돌파 기념 특별영상 공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 강조한 유쾌한 영상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루비, 판도라 마법함 등 푸짐한 인게임 보상 지급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MMORPG ‘테일즈헌터’의 사전예약자 4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채수빈 TV혼자보기 특별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테일즈헌터’는 동화풍 그래픽으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배우 채수빈과 함께 진행한 프로모션 활동 등을 통해 사전예약자 수 40만 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테일즈헌터’는 이번 사전예약 성과를 기념하여 채수빈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CF 영상에서는 배우 채수빈이 한밤중 홀로 TV를 보고 있는 장면을 담고 있다. 영상 초반부엔 채수빈이 가슴 졸이며 홀로 TV 보는 모습을 보여주다가 후반부에는 다른 이용자들과 천진난만하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어 보는 이들을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이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소개하고 있어 ‘테일즈헌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테일즈헌터’는 수준 높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모바일 MMORPG로, 혼자서 즐기는 다른 게임과 달리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멘토링 시스템, 다양한 PVP 및 PVE 콘텐츠, 던전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수 겸비했다.

‘테일즈헌터’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루비, 판도라 마법함, 무한던전 5배 경험치 물약 등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테일즈헌터’는 배우 채수빈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채수빈은 연극, 영화, 드라마를 통해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인기 배우로 최근 드라마 ‘최강배달꾼’을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중이다.

CF 영상 https://youtu.be/7jLFxHrQ5DM

사전예약 페이지 http://event.joytea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