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티저 사이트 오픈
게임 영상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사이트 오픈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 높여
이용자와 소통하는 공식카페 오픈하고 주선 OST 관련 퀴즈 이벤트 진행해 푸짐한 상품 증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는 금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해 게임 정식 출시의 첫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번에 오픈한 티저 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차근차근 알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티저 사이트 및 공식 카페를 통해 ‘OST 가수는 누구일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선 for Kakao’는 게임의 분위기를 잘 녹여낼 수 있는 인기 가수와 함께 게임 OST 제작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공식카페를 통해 OST 가수를 추측하고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선 for Kakao’는 아름다운 풀 3D 그래픽으로 동양의 정서와 분위기를 담은 모바일 MMORPG로,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아 이용자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화려한 스킬 액션과 시원한 공격 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와의 본격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카페도 오픈했다. 금일 공식카페를 오픈해 다른 이용자들과 ‘주선 for Kakao’의 기대평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게임에 대한 정보도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주선 for Kakao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정식 출시 작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아름다운 스토리를 담은 주선 for Kakao의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가수 분과 함께 OST를 제작해 이용자분들의 게임 몰입을 높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선 for Kakao’는 인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김세정은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대중의 투표로 선정된 아이돌 가수로, 최근에 노래는 물론 연기까지 그 활동 범위를 확장하며 다재다능한 연예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세정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주선 for Kakao’를 알릴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