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내봉사단 ‘컴투게더’와 금천구 지역 학생들이 함께 하는 ‘벽화 그리기’ 활동 실시
시흥중학교 노후화된 담장을 아름다운 벽화로 새 단장, 밝고 쾌적한 교내 환경 조성
컴퓨터실 기자재 교체 후원 등 학생들의 미래 응원하는 희망나눔 활동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시흥중학교에서 사내봉사단 컴투게더와 지역 학생들이 함께 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지난 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흥중학교 정문 옆 노후화된 담장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신 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즐거운 등굣길과 더욱 밝고 쾌적한 학교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은 금천구청, 사단법인 해피기버와 함께 했으며, 컴투스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내봉사단 컴투게더와 시흥중학교 학생 등 약 50여명이 적극 참여한 가운데, 학생들의 정서 함양을 도울 수 있는 아름다운 세계 명화들로 벽화 그리기 작업을 진행했다.

더불어 컴투스는 이날 벽화 채색 작업을 비롯해, 해당 중학교의 컴퓨터실에 있는 낡은 기자재를 새 것으로 교체하는 금액 일체를 후원하는 등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희망 나눔 활동을 펼쳤다.

컴투스는 지난 2013년부터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활동을 통해 매 분기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 세대의 성장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전세계 게임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조성하는 등 세계 청소년 및 청년들의 희망을 후원하는 지원사업도 꾸준히 시행해 오고 있다.

[온라이프]